하나은행, '2023년 하나원큐 새해 맞이 이벤트' 실시

코리아이코노믹타임즈 승인 2022.12.26 15:27 의견 0
X

하나은행, '2023년 하나원큐 새해 맞이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2023년 하나원큐 새해 맞이 이벤트'를 다음 달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의 종합금융 플랫폼 '하나원큐'는 2023년 새해를 맞는 손님을 위한 추천 서비스로 ▲연말정산 대비 세법 안내 ▲국민비서 '구삐' 알림신청 ▲신년 운세 정보 '하나의 운세' ▲비대면 인증 수단 '하나 원사인(OneSign)' 인증서 발급 서비스를 한데 모았다.

하나은행은 각종 공공서비스에 활용 가능한 인증서 '하나 원사인(OneSign)'을 자체 개발해 운영 중이고, 지난 11월부터는 '하나원큐'에서 행정안전부 국민비서 '구삐'를 연계해 생활형 행정정보를 제공하는 등 디지털 혁신을 통한 종합금융 플랫폼 고도화를 지속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2023년 하나원큐 새해 맞이 이벤트'에 응모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특히, 손님 참여형 체험 이벤트로 '하나원큐'가 추천하는 서비스를 많이 이용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2023년 새해를 맞아 손님 여러분들을 위한 유익한 정보와 혁신 서비스 제안이 함께 구성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은행의 '하나원큐'가 디지털 뱅킹 앱을 넘어 종합금융 플랫폼으로 손님을 위한 다양한 금융·비금융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디지털 혁신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지난 11월 손님들의 소중한 의견과 제안을 적극 반영한 '하나원큐' 서비스 개편을 실시해 MZ세대부터 디지털 취약계층까지 전 연령대 손님의 금융 생활을 위한 최적화된 디지털금융 환경을 구현한 바 있다.

'2023년 하나원큐 새해 맞이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와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KEB하나은행 보도자료

저작권자 ⓒ 코리아이코노믹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